중1기술요점정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보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3 20:28:53 댓글 0

본문

시험 잘 보는 법 TOP5 (꼭 시험 직전에 봐라)

이거만 믿고 아예 공부 안 하지는 말고 ㅋㅋㅋ


#기말고사 #시험기간 #개꿀 #공부 #기말 #시험 #시험꿀팁 #꿀팁 #찍기 #찍신 #자신감 #컴싸 #야매 #망했어요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오연지 : 나를 두루마리 휴지로 생각하면
나는 다쓴 휴지심이다
그러므로 나의 인생은 엄마한테서 사라진다..
족같네 : 국어 94
수학 100
사회 97
과학 97
영어 100
역사 96
기가 100
평균 97.7

이번 기말도 잘 보길!!!
[] : 내가 이걸 보게 될 날이 오다니ㅠㅠ
우비 : 여기 시밤 개똑똑한 사람들 밖에 없네 기 받아 가려다가 한 과목당 2-3시간 공부하고 평균 95 넘겼다는 글 보고 졸라 허탈함 자살할까 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우됴 : 하 ㅈ됬다

기술가정1. 가정1-17. 무기질, 비타민, 물

기술가정1. 가정1-17. 무기질, 비타민, 물에 대한 수업입니다.
0 Mile : 대학생인데 교수님 수업내용보다 선생님 수업이 더 잘 이해돼요....... ㅋㅎ 덕분에 낼 중간고사 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꿈꾸는작은 비행사 : 선생님 우리 가정 선생님이 초록색깔 채소보다 소고기의 철성분이 더 많다는데 사실인가요?
소라티 : 대학생 빠이링!
소라티 : 실제 채소(시금치 기준 100g당 2.6mg)와 소고기(100g당 2.6mg) 에 모두 철분이 있습니다. 다만 우리가 먹었을 때 몸이 흡수하여 받아들이는 정도가 채소는 5% 정도, 소고기는 10% 정도 흡수합니다. 아마 선생님께서 흡수율까지도 고려하셔서 말씀하신듯 합니다^^.

기술가정1. 가정2-18. 의복관리단원 정리하기1


오렌지 : 넘으 재미있네요구르트라이엥글라이더
박소윤 : 왜 다른 중학교인 내가 보고 있는 걸까
오렌지 : 저 다른학교지만 셤 공부 해야되서 보는데 이해가 잘되요!!
유리 : 오늘 시험인데 다른학교지만 너무 이해가 잘되요
나태의죄 : 우리학교랑 책이같아서 공부하고갑니다

... 

#중1기술요점정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80b200aob22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