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예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바부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7 08:11:07 댓글 0

본문

진짜 남자를 위한 가을 아우터,토트백 추천!! (feat.론트)

#론트 #사파리자켓 #야상 #가을남자패션
(해당 영상은 론트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더보기란────────────
*론트링크
http://www.lohnt.co.kr/

00:00 인트로
00:14 오프닝
01:37 021 롱 사파리 자켓
05:43 047 사파리 자켓
08:25 041 사파리 자켓
10:33 토트백
12:05 싱글 라이더 자켓
12:39 엔딩

───────────────────────────
김준호 : 175/80 정도 인데... 롱사파리 L가 나을까요? 아니면 XL가 좋을까요?ㅠㅠ
도상원 : 형님 셔츠랑 바지는 어디서 사신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ㅜ 꼭 따라서 입어보고 싶습니다
J Lee : 구르카 팬츠 , 핀턱 팬츠 알려주세요~~
약빤약사 : 미니멀보다는 클래식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앞으로도 론트를 지켜봐야 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깡행님... 할인은 어제까지였네요 ㅠㅠ.. 클로징에 입으신 셔츠는 어느제품인가요?
Sean : 혹시 사파리 자켓 여자도 입을 수 있을까요? 키가 170 정도라 괜찮을거같긴 하지만.. 공용인지 궁금합니다

봄 아우터 가죽자켓 , 사파리자켓 끝판왕 브랜드 추천 (feat.론트)

회원가입시 2만원 할인 된다고 합니다 ^^
론트
https://smartstore.naver.com/lohnt?NaPm=ct%3Djsg02zs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facb53a5e2d87ac84ef27be9428125fd7452557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Music
Lights by Sappheiros https://soundcloud.com/sappheiros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타블루 : 으 무신사에서 주말특가할인해서 고민중이네요 리얼가죽이 없어서 싱글라이더 살까 고민중인데 깡님이랑 스펙이 비슷해서 그런데 싱글라이더 사이즈 뭐 입으셨어요?
ty to : 깡선생님 혹시 라이더자켓 10만원미만대에 가격이형성되있는건 완전싸구려인가요?제가학생이라 돈이없긴한데 라이더자켓을 사고싶어서요 10만원미만대에 있는게 있던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깡뽀시레기 : 진짜 영상 잘보고있어요 ㅎㅎ
론트 라이더 지금 사면 늦은거겟죠?ㅠㅠ

아그리고 168 57 인데 사이즈 m괜찮겟져? 어깨가 좁아서..ㅎ
J Lee : 깡 님 ~유튜브 잘보고 있어요
영상 보고 론트003 제품을 구입 하려고 하는데
라이더 자켓은 처음이라 사이즈고르기가 어렵네요 ㅠ 항상 옷을 오버핏으로 입어서
XL입었는데 라이더는 딱맞게 입어야 한다고들 해서요
180 에70kg 인데 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려요~
younghun park : Tngt 가죽자켓도 리뷰 부탁드립니다
19년도 ss 신상인것같습니다

에버랜드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방법 | 사파리스페셜투어 일상데일리 vlog | 안녕도나야

오늘은 동물로그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 다녀왔어요!
가이드분께서 말씀을 너무 잘하시는..!
백호 호랑이 사자 곰 하이에나까지
거대한 맹수들을 초근접으로(안전하게) 보고 왔답니다~
우리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즐겨보아요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투어
마스터 : 귀여우면 델쿠 살거라
최현호 : 고정 해주면 삭발
동현김 : 저렇게 비싼지 모르고 에버갈때마다 엄마한테 타겠다고 찡찡거리고 탔네 엄마 미안;;
예헷캠핑 : 너무 가고싶어서 봣는데 제가 다녀온 느낌ㅎㅎㅎㅎ 넘 재밋게 봣어요:)
김경민 : 마스크좀 제대로 쓰지 ㅡㅡ 애새끼들도 아니고 나이 처먹고 모하는짓이야 진짜

... 

#사파리예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80b200aob22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