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트레이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작가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08:33:36 댓글 0

본문

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딱 2주만 해보세요!

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 전신운동 타바타 루틴입니다. 체지방 태우기 하려면 한세트로 그만하시지말고 두 세 세트 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살빼기 운동 하면서 확찐자 탈출 하시길!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홈트레이닝은 꾸준히 하는게 답인거 아시죠?

초보 홈트레이닝 여자 살빼기 운동 2탄
https://www.youtube.com/watch?v=m9DA4bNbxUE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살빼기 #살빼기운동 #타바타 #전신운동 #홈트레이닝여자 #홈트여자 #빅씨스 #bigsis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isclaimer
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s. By perform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 videos,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Bigs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my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Hyojin Bak : 오늘은 두 개 했어요~^^
정구윤 : 거짓말 안하고 이 운동 2세트하고 정확히 1키로 빠졌어요;
그만큼 힘들지만 효과는 확실해요
비투비도로꾸거는비투비 : 쓰앵님 사랑해요 운동 안한지 오억 오천년 지나서 마음 잡고 하려다가 너무 하드하게 하면 근육 망가지고 지칠까봐 짧은 영상부터 시작해야겠다 하고 들어오면서도 너무 짧아서 효과 없는거 아냐~? 반신반의 하면서 왔다가 8분만에 땀 뻘뻘 참교육 당하고 갑니다 ..사랑합니다..♥
임슝 : 올해 꼭 살빼고 싶은 37세 미혼녀예요 정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구나 하는 마음 들고 너무너무 멋지세요
또치또치 : 저보다 13살 많으신데 몸매 실화? 최고예요ㅠㅠ저도 빅씨쓰 언니처럼 되고 싶어용!!!!!!!!

왕초보 탈출 - 전신운동 초보 홈트 여자

전신운동 초보 홈트 여자 루틴입니다. 운동을 전혀 안해보셨거나 홈트를 시작은 하셨는데 아직 감이 잘 오지 않는 분들을 위한 쉬운 전신운동 초보 루틴이예요. 따라하게 쉬운 운동이지만 하체운동 상체운동 복근운동 모두 포함되어있는 전신운동이니 매일 두 세 세트씩 해주시면 건강과 살빼기에 도움 되실거예요. 스쿼트, 레그레이즈, 크런치, 브릿지 등은 홈트하실때 아주 자주 하는운동 동작이니까 처음에 잘 안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요 루틴을 끝까지 해본다는 생각을 가지고 진행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운동은 습관입니다. 습관으로 자리 잡게되면 억지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즐겁게 저절로 하고싶어지는 그런 날이올거예요. 그때까지 화이팅해주세요! 전신운동 초보 홈트 다른 루틴들도 준비해서 다시 올게요.

빅씨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BIGSISlife/

#전신운동초보 #초보홈트 #홈트여자 #홈트레이닝여자 #빅씨스 #bigsis


주의사항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빅씨스 운동 루틴 비디오를 수행하는 것은 자신의 책임 하에 수행하는 것 입니다. 빅씨스 유튜브 채널의 피트니스 프로그램, 온라인 운동 루틴 비디오 또는 유튜브에 공유 된 정보로 인해 입은 부상이나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비디오 및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isclaimer
To reduce and avoid injury, you will want to check with your doctor before beginn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s. By performing any Bigsis workout routine videos, you are performing them at your own risk. Bigsis Youtube Channel will not be responsible or liable for any injury or harm you sustain as a result of my fitness program, online fitness videos, or information shared on Youtube. This includes emails, videos, and text. Thanks for your understanding.
자유와성장 : 와..저는 빅씨스님 우아함 보러만(?) 와요..ㅎㅎㅎㅎ
이곰돌 : 9월에 학교 시작인데 한국에서 살이 너무 쪄서 운동 시작하려고요,,
우울증+코로나로 집 안에만 있어서 기초체력이 너무 저조해요..
이 영상으로 한달동안 습관 기르고 건강해져야겠어요
이거 매일 하고 식사도 이제 세끼 갖춰서 먹을게요!!

6/9 1일차 성공 167/78.45
6/10 2일차 성공 167/78.95 오늘 너무 대책없이 먹었더니,, 어제보다 근육이 더 당겨요
여울 : 안녕하세요! 이 프로그램 진짜 좋은것같아요 ^-^ 그런데 제가 팔다리는 평소에 건강한데 배근육이 약해서 그런지 누워서 다리를 구부렸다 폈다를 하고 나서 배가 근육통으로 넘 아픈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ㅅㅠ
별하나 : 이거뷰터 시작해서 매운맛까지 가보겠습니다 이제까지 홈트영상도 힘들어서 못했는데 이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BLINK : 니 드라이브
스쿼트

여성운동! 여자근력운동! 이렇게 해야됩니다

[홍지원 \u0026 김동호와 함께하는 ONLINE PT]

거리가 멀어서 1:1 PT를 받기 힘들다면
온라인으로 코칭을 받아보세요 ^^
개개인에 맞는 식단 프로그램과 운동 프로그램을 선생님들이
직접 만들어서 제공을 해드리고 네이버 밴드를 통한
선생님들과의 운동교류 그리고 2:1 실시간 상담까지 ~

[홍지원 \u0026 김동호의 실전 PERSONAL TRAINING]

홍지원과 김동호 선생님께 직접 PT를 받는다 !
홍지원 선생님과 김동호 선생님께 직접 지도를 받으면서
운동을 배우고 싶다면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적극 추천!!
몸짱이 되는것과 건강을 관리하는것도 훨씬 더 쉬워질겁니다 ^^

-카카오톡 문의 : ABS2017
-ABS ONLINE FIT 홈페이지 : www.onlinept.co.kr
-ABS 트레이닝 센터 홈페이지 : www.team-abs.com
liz lemon : 여자인데 abs온라인핏 채널들 운동하는데 정말 많이 도움되요. 특정 운동을 깊게 알려주고 자세를 다양하게 보여줘서 공부가 많이되요. 남성보다 근력이 약하다 보니 중량을 크게 올리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하니 조금씩 중량도 올라가고, 자세가 좋아지면서 타겟근육에 자극을 느끼는 것도 조금씩 알게되더라구요. 여자운동 남자운동 굳이 구분할 필요 없다는데 동의합니다. 영상에 나온대로 힙운동 더 추가로 하면 좋다는 정도의 차이는 있겠네요. 그리고 근력운동도 힘들게 하니까 유산소 만큼 힘들고 땀나요. 운동을 하고있지 않아도 몸이 성장하는 느낌도 아주 좋구요. 런닝머신만 걸었을때는 경험하지 못했던 변화죠. 아직 초보라 여전히 모르는게 많지만 헬린이로서의 경험담이었습니다.
eong J : 당연히 여성체력,근력 위주 운동인줄 알았는데 실망..다음엔 체력,근력위주로 업로드해주세요
김joy : 여기 채널이 추구하는 방향 자체가 바디라인을 만드는건데 여성이라 하면 여성 바디라인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하는거고 결론적으로는 방법이 같다 명확하구만..남자랑 같으니까 초심자에게 주의해야할 사항도 같고...여자라고 관절 가동범위 내에서 운동해야하고 무리하게 무거운 무게 들지 말고 휴식과 영양이 필요한게 다를까요? 여자는 팔대신 다리가 달렸나요? 영상이 전달하는 것도 필요하신 분들 분명히 있어요 자기 입맛에 안맞는 방향이니까 옳지 못한 영상이라고 주장하는건 억지 아닌가합니다 그것도 한분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지만요~~전 잘 봤습니다 역시 파워리프팅 하시는 분들 몸매가 슬림하고 예쁘다 생각했는데 저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증량해야겠네요
dks123451 : 여성분이나
남성분이나 우리 신체의 성장 원리는 똑같고요
여성분에따라 좀 더 미각적으로 설명도 해줬는데
단지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개개인에따라
특히나! 생리통도
다르고, 생리기간동안에 관절 약화가 주로
나타날수있고 , 여성분들 다리 고관절 자체가 내회전,외회전 정도가 차이도 심하고 사람몸은 각기 전부 다 다르니 이 영상보고 핵심만 안집고 괜히 디테일하게 까집고 들어가서
뭐는어떻고저떻고 하는소리하실꺼면
저기 ABS가서 값지불해서 세션 끊고 본인에게 맞는 맞춤 트레이닝 받으면서 케어하시고 알아가세요. 내가 다 답답하네 알려줘도 더 자세하게 써달라니 불편하다니 영상찍고 만들어주는게 어딘데 별 지랄; 어휴
2020.12.13 조두순 출소합니다어쩔까요 : 근데 왜 암것도 안했는데 핏줄이 ... 헌혈하기 딱 좋은 팔로 보인다으

... 

#여자트레이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80b200aob229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